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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합건물 내 유휴면적 활용
입주사의 편의성 증대와 추가수익창출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이 입주해 있는 집합건물. 

각 층별로 존재하는 적지 않은 면적의 유휴공간. 

유휴공간은 유지 관리에 비용이 발생하지만, 실질적으로 수익은 창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안합니다.

집합건물에 입주한 기업 또는 개인들은 다양한 물품과 자료를 보관해야 하며, 

소규모 기업일수록 사무 공간의 제약으로 인해 추가적인 보관 공간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사용되지 않고 있는 유휴 공간에 공유창고형 캐비넷을 도입해 보세요.   

유휴공간의 효율적 활용
캐비넷 설치를 통한 ONE-STOP 문제해결

각 층의 유휴공간에 캐비넷을 설치함으로써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입주사들에게 추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합니다.

 

입주사 편의성 향상 

캐비넷은 입주사들이 필요로 하는 물품 보관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사무실 내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를 통해 입주사들의 업무 효율성이 향상되고, 사무실 환경이 개선됩니다.

 

추가 수익 창출

캐비넷 월 이용료의 수익 분배 구조를 통해 건물 관리 주체는 초기 부담없이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추가 수익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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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사이즈
저렴한 월 이용요금

소규모의 서류, 다수의 박스 또는 파일, 대량의 물품이나 장비 등을 보관하려는 입주사들은 

상황과 필요에 맞는 최적의 캐비넷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비용과 공간 활용 측면에서 입주사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유연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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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방식으로 리스크 없는 수익 창출
초기 구매비용 부담 ZERO

렌탈방식으로 무리한 투자없이 수익창출

이번 제안의 가장 큰 장점은 건물 관리 업체측에서 초기 캐비넷 구매비용을 부담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입니다. 

캐비넷은 (주)이필공간에서 직접 제작 및 설치되며, 관리사무소는 공간을 제공하고 쉽고 단순한 관리만 하면 됩니다.

이는 관리업체 입장에서 초기 투자 비용 없이 새로운 서비스를 도입할 수 있는 매우 유리한 조건입니다.

 

설치비용만으로 간편한 도입

캐비넷 설치비는 개당 30,000원으로, 관리사무소가 부담해야 할 유일한 비용입니다. 

 

추가적인 비용 부담 없음

캐비넷의 유지보수 및 관리에 필요한 대부분의 책임은 (주)이필공간이 부담하게 되므로, 

관리사무소는 추가적인 비용 없이 수익을 지속적으로 창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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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평에 캐비넷 2개 설치 가능
월 이용요금의 50%, 유휴공간활용 수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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